원가절감을 통한 고객 욕구 충족과 불량 Zero를 통한
고객의 신뢰를 최우선하며 창의적인 인재들과 함께
최고의 기술력으로 고객에 보답하는 기업을 경영하겠습니다.
|
Perfect Standard System
|
작업의 표준화 확립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를 드린다.
|
- 회사의 가장 큰 가치는 작은 약속도 지킬 수 있는 신뢰에 있다.
- 신뢰야말로 가장 큰 재산이자 가치 이다.
- 신뢰는 결코 입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제품에서 나오는 것이다.
- 제품의 신뢰를 얻기 위해서는 작업의 표준화 확립과 지속적인 원가절감을
실시하여야한다.
|
|
Challange Customer Claim Zero
|
불량 ZERO를 통한 고객감동을 실천한다.
|
- 고객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최상의 품질을 유지해야 한다.
- 최상의 품질을 위해 항상 품질을 최우선으로 해야 한다.
- 품질은 회사의 얼굴이며 고객과의 약속이다.
- 회사의 최종목표는 불량 Zero 이다.
|
|
|
|
Create Technical Innovation
|
최고의 기술력을 가치를 창조한다.
|
- 회사는 항상 창조적인 아이디어로 가치를 창출하여야 한다.
- 연구개발은 회사의 미래이며, 창의적인 도전정신을 즐길 줄 알아야 한다.
- 혁신은 내일이 아니라 지금 바로 이루어 지는 것이다.
|
|
고객 만족 확보, 고객 신뢰 확보